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라이프로드

프로젝트 v2.0

sbam0001.gif

 

sbam0002.jpg
sbam0003.gif

 

 

 

 

 

 

 

 

 

 

 

 

 

 

 

 

 

 

 

 

 

 

 

 

 

 

 

 

 

 

 

 

 

 

 

 

미전도 종족과 빈곤의 세계

이슬람교, 힌두교 그리고 불교를 신봉하는 나라들과 세계 미전도종족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곳에는 세계 극빈자층의 80%가 살고 있습니다. 이들 나라의 실업율은 30% ~ 80%, 특히 이 지역의 소수 기독교인의 실업률은 휠씬 더 높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원조가 아니라 일자리,
즉 보조금 받는 일자리가 아닌, 실제 직업이다.”

 

 

새로운 부르심, BAM

하나님은 우리의 비즈니스 활동을 통해 영광 받기 원하십니다. 사업가들은 사업이 하나님의 부르심에 대한 응답이요, 그분을 섬기는 표현이라는 새로운 시각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더 많은 사업가들이 비즈니스에서 얻은 그들의 경험과 기술을 세계 선교라는 과제와 어떻게 통합할 수 있을지 전략적으로 구상하게 하십니다. (로잔국제선교위원회, 2004년 Business as Mission 연구 보고서)

 

 

“BAM은 세계를 변화시키도록 파송하는 운동이다.”

 

 

중앙아시아 프로젝트, SeedBAM

2007년만 해도 BAM이라는 단어는 좀 생소한 단어였습니다. 지금은 교회 개척이 어려운 나라에서, 그리고 자비량 선교로서 좋은 대안이라 다들 말합니다. 하지만, 가난한 나라, 특히 기독교를 박해하는 나라일수록 이 사역도 그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또한, 가난한 나라의 현지 사역자들과 현지 교회는 재정적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국민소득 4만불이 넘는 시대에 사는 우리가 2천불도 안되는 그들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현황에서 준비했던 것이 바로 SeedBAM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이 프로젝트를 통해 현지 사역자들은 교회를 개척하며, 제자들을 훈련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하나님의) 비전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 2007 - 2012년, U국 현지 법인 설립, BAM 사역
· 2011 - 2014년, SeedBAM 프로젝트 기획
· 2015 - 현재, 중앙아시아 U국 진행중
· 2020, U국 T지역, Hayot yo'li (라이프로드) 교회

 

 

sbam0008.gif

2015년부터 시작하게된 교회개척 프로젝트 SeedBAM은 현재 중앙아시아 U국에서 현지 교회와 리더, 여러 가정들과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일을 통해 가축 사육하는 일부터, 의류제조, 악세사리, 수족관, 예술가, 컴퓨터 수리, 건축 직업훈련센터까지 다양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sbam0009.gif

분류 제목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양과 닭을 키워, 지역 청년을 섬기기를 원해...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잘 자라는 소와 함께 교회 성장의 꿈을 꿉니다.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용접기를 구매, 제자들에게도 기술 훈련을..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제자들에게 용접 가르치며, 제자양육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더 많은 수족관을 진열하기 위한 공간 마련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정부에서 임대 받은 토지를 포도원으로... (두번째)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교회 리더 훈련과 함께 소를 키워 자립...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어린이를 위한 벽화를 그리며...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말을 키우는데 겨울철에 쓸 건초 구입 (두번째)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말을 키우기 위한 축사를 확장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교회 청년리더으로 섬기며 스튜디오 사업을 계획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세번째 참여, 더 많은 기회 (재봉틀 추가, 자동차 수리)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새로운 재봉틀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회를...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교회 사역과 함께 개인 사업을 (의류 가공)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질병으로 실직하고서, 다시 양계로 시작합니다.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대식구와 3자녀의 장애아, 컴퓨터 조립하며...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택시 기사로 일하며, 교회를 섬깁니다.
교회개척 프로젝트 중앙아 U국 🌱 교회 내 여신도들의 경제 자립을 도움 (의류 가공)
위로